터너 앤 후치 프리뷰 - 디즈니+

터너와 후치 프리뷰 

  1. 소개(줄거리)
  2. 주요 캐스팅(배우)
  3. 캐릭터(등장인물)
 
2021년 7월 21일 첫 방송 되는 최신 미드 터너 앤 후치는 디즈니+의 코미디 드라마이다. 크리에이터는 USA 네트워크의 미드 번 노티스, 폭스 미드 더 기프티드의 크리에이터인 맷 닉스이다. 톰 행크스 주연의 1989년 동명의 영화의 시퀄 격인  TV 시리즈이다. 

 

 

터너 앤 후치 프리뷰 (c) Disney+

 

주요 시놉시스(간략 줄거리)는 형사 스콧 터너가 파트너견 후치와 함께 범죄를 해결한다.

 

주요 캐스팅(배우)

조쉬 펙

폭스 미드 그랜드파더드에서 제랄드 E. 킹슬리 역으로 출연한 조쉬 펙스콧 터너 주니어 역을 맡았다.

린지 폰세카 

CBS 시트콤 미드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에서 페니 모스비 역으로 출연한 린지 폰세카로라 터너 역을 맡았다. The CW 미드 니키타에서 알렉스 역으로 출연했다.  ABC 미드 위기의 주부들에서 딜런 메이페어 역으로 출연했다. 마블 미드 에이전트 카터에서 엔지 마르티넬리 역으로 출연했다. 영화 킥 애스 시리즈에서 케이티 도유즈마 역으로 출연했다.

버네사 렌지스 

폭스 미드 글리에서 슈가 모타 역으로 출연한 버네사 렌지스에리카 무니에르 역을 맡았다. TNT 미드 호손에서 켈리 앱슨 역으로 출연했다. ABC 미드 믹솔로지에서 케이시 역으로 출연했다. 폭스 SF 미드 세컨드 찬스에서 알렉사 역으로 출연했다.

앤서니 뤼비바

NBC 미드 써드 와치에서 카를로스 니에도 역으로 출연한 앤서니 뤼비바제임스 맨데즈 역을 맡았다.

브랜던 제이 맥클래런

CBS 미드 랜섬에서 올리버 예이츠 역으로 출연한 브랜던 제이 매클래런하이에르 왓킨스 역을 맡았다. AMC, 넷플릭스 미드 더 킬링에서 베넷 아메드 역으로 출연했다. USA 네트워크 미드 그레이스랜드에서 데일 제익스 역으로 출연했다. 넷플릭스 미드 파이어플라이 레인에서 트레비스 역으로 출연했다.

 

 

 

드라마 카피

 

THE PET HE 
DIDN'T WANT

MIGHT BE THE
PARTNER HE NEEDS


 

트레일러를 본 소감은 경찰인 터너가 얼떨결에 대형견 후치를 떠맡게 되고 함께 범죄 사건을 해결한다. 가볍게 보기 좋을 드라마~. 

 

#후치 품종 #프랑스 대형견 #도그 드 보르도(Dogue de Bordeaux)

 

 

캐릭터 

역할(본명) 

 

스콧 터너 주니어(조쉬 팩)

로라 터너(린지 폰세카)

제시카 박스터(카라 패터슨)

에리카 무니에르(바네사 렝지)

제임스 맨데즈(앤서니 뤼비바)

하비에르 왓킨스(브랜든 제이 맥클래런)

매튜 갈랜드(제레미 맥과이어)

 

브룩(베카 토빈)

트렌트 헤이브록(맷 해밀턴)

그레이디 갈렌드(폴 캠벨)

올리비아(크리스티나 로사토)

데이브 수튼(레지날드 벨존슨)

 

 

  • 시리즈명: 터너 앤 후치
  • 시즌 No: 1
  • 에피소드 No: 총 12화
  • 방송사: DISNEY+
  • 장르: 코미디, 경찰물 

reference from https://en.wikipedia.org/wiki/Turner_%26_Hooch_(TV_series)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작사  Disney+에 있습니다. (c) Disney+

Copyright(C) midtvculture.net All Rights Reserved. 컨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