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이전 프리뷰 - 애플TV+ 미드

미드 인베이전 프리뷰 

  1. 소개(줄거리)
  2. 주요 캐스팅(배우)
  3. 캐릭터(등장인물)
2021년 10월 22일 첫 공개 되는 최신 미드 인베이전은 애플TV+ 오리지널 SF 드라마이다. 크리에이터는 사이먼 킨버그데이빗 웨일이다. 사이먼 킨버그는 영화 엑스맨 시리즈의 각본가이자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감독이다. 영화 미스터 앤 미시즈 스미스(2005), 셜록홈즈(2009)의 각본을 쓰기도 했다. 데이빗 웨일은 아마존 미드 헌터스, 솔로스(2021)의 크리에이터이다. 극본은 사이먼 킨버그를 주축으로 데이빗 웨일과 그외 작가들이 썼다. 

 

인베이전 프리뷰 - 애플TV+ 미드 (c) Apple TV+

 

주요 시놉시스(간략 줄거리)는 외계인의 침공을 서로 다른 대륙에 사는 사람들의 관점에서 보여준다. 

 

주요 캐스팅(배우)

 

골시프테 파라하니

넷플릭스 영화 익스트랙션(2020)에서 닉 칸 역으로 출연한 골시프테 파라하니아니샤 말릭 역을 맡았다.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2017)에서 하이파 메니 역으로 출연했다.

 

셰미어 앤더슨 

넷플릭스 영화 어웨이크(2021)에서 도지 역으로 출연한 셰미어 앤더슨트레반테 워드 역을 맡았다. 애나 캔드릭 주연의 SF 영화 스토어웨이(2021)에서 마이클 아담스 역으로 출연했다. 

 

쿠츠나 시오리

영화 데드풀 2(2018)에서 유키오 역으로 출연한 쿠츠나 시오리미수키 역을 맡았다. 

 

샘 닐

쥬라기 공원 시리즈에서 앨런 그랜트 역으로 출연한 샘 닐보안관 존 벨 타이슨 역을 맡았다.

 

 

 

 

드라마 카피

 

FROM THE PRODUCER OF
THE MARTIAN

WHEN OUR WORLD FALLS
WHO WILL RISE
HOLD ON TO YOUR HUMANITY

 

트레일러를 본 소감은 영드 우주전쟁이 바로 떠오른다. 외계인 침공이라는 점에서 비교할 만한 드라마.

 

#외계인 

 

 

 

FOX 미드 워 오브 더 월드(우주전쟁) 프리뷰

최신 FOX 미드 워 오브 더 월드(우주전쟁) 프리뷰 2020년 2월 16일 방영되는 미드 워 오브 더 월드는 폭스와 카날+ 합작의 드라마이다. 프랑스에서는 이미 2019년 10월 28일 방영되었다. H.G. 웰즈의 우

www.midtvculture.net

 

 

BBC 영드 워 오브 더 월드(The War of the Worlds) 프리뷰

워 오브 더 월드(The War of the Worlds) 프리뷰 2019년 11월 17일 첫 방송되는 영드 더 워 오브 더 월드는 BBC의 미니시리즈 드라마이다. 1898년 발간된 H.G. 웰즈의 우주전쟁(원제: War of the Worlds)을 근간..

www.midtvculture.net

 

캐릭터 

역할(본명) 

 

보안관 존 벨 타이슨(샘 닐)

트레반테 워드(셰미어 앤더슨)

아니샤 말릭(골시프테 파라하니)

아메드 말릭(피라스 나사르)

미수키(쿠츠나 시오리

사라 말릭(타라 모아예디)

카이토 가와구치(다이수케 추지)

 

 

 

  • 시리즈명: 인베이전
  • 시즌 No: 1
  • 에피소드 No: 총 10화
  • 방송사: Apple TV+
  • 장르: SF

reference from https://en.wikipedia.org/wiki/Invasion_(2021_TV_series)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작사 APPLE TV+에 있습니다. (c) APPLE TV+

Copyright(C) midtvculture.net All Rights Reserved. 컨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