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TV+ 리틀 보이스 리뷰: 힐링 뮤지컬 미드

 

 

목차


리틀 보이스 - 애플 TV+ 최신 미드 후기 

  1. 주요 캐스팅(배우)
  2. 감상후기(줄거리)
  3. 캐릭터(등장인물)


리틀 보이스 - 애플 TV+ 최신 미드 후기 


이 리뷰는 줄거리와 주요 스포일러, 결말이 다수 등장합니다.


애플TV +에서 미드 리틀 보이스(Little Voice)를 봤다. 미드 리틀 보이스는 애플TV+에서 2020년 7월 10일부터 순차 공개된 최신 뮤지컬 로맨틱 코미디 미드이다. 크리에이터는 영화 아이 엠 셈(2001)의 감독 제시 넬슨이다. 싱어 송라이터 세라 바렐리스가 작품 속의 OST를 작곡했고 공동 제작자로 참여했다. 리틀 보이스의 OST 보컬은 주연을 맡은 브리타니 오그래디가 직접 불렀다. 애플 TV+의 미드 리틀 보이스는 현실적인 무명 뮤지션의 일상을 통해서 자신의 오리지널리티를 찾는 과정을 보여준다.



주요 시놉시스(간략 줄거리)는 뉴욕을 배경으로 20대 초반의 자신의 진짜 목소리를 찾고자 하는 무명의 인디 뮤지션의 일상을 따라간다. 


주요 캐스팅(배우)

브리타니 오그래디

폭스의 뮤지컬 미드 스타(Star)에서 시몬 데이비스 역으로 출연한 배우겸 가수인 브리타니 오그래디베스 엘리스 킹 역을 맡았다. 필립 노이스 감독, 에밀리아 클라크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어버브 서스피션(Above Suspicion, 2019)에서 조지아 빌 역으로 출연했다. 소피아 타칼 감독의 공포 스릴러 영화 블랙 크리스마스(2019)에서 제시 볼튼 싱클레어 역으로 출연했다. 샨텔 반샌튼 주연의 CW 미드 더 메신저스에서 나디아 가르시아 역으로 출연했다. 


숀 틸

밀라 요보비치 주연의 액션 스릴러 영화 스파이 서바이버(2015)에서 앨빈 머독 역으로 출연한 숀 틸이선 역을 맡았다. 


콜튼 라이언

리즈 언스트 감독의 코미디 영화 아담(2019)에서 브래드 역으로 출연한 콜튼 라이언사무엘 역을 맡았다. 로라 코산 감독의 코미디 영화 더 소셜 원스에서 댄 섬머스 역으로 출연했다.


샬리니 베씨나


스릴러 영화 굿바이 블루 스카이(2017)에서 릴라 역으로 출연한 샬리니 베씨나르리샤 역을 맡았다.



리틀 보이스 애플 TV+ 미드 후기 (c) APPLE TV+리틀 보이스 애플 TV+ 미드 후기 (c) APPLE TV+

감상후기 

시즌 1 

줄거리 

뉴욕, 개 산책 알바를 하고 있는 이민자 출신 아버지를 둔 무명 싱어송 라이터 베스 킹. 그러나 그녀의 알바는 한 두 개가 아니다. 피아노 교습, 노래 강좌, 기타 레슨, 바텐더 등등을 하느라 몸이 열개라도 부족하고 틈틈히 이동 중 혹은 집에서 자신의 곡을 쓰면서 밴드 멤버 사무엘과 함께 레코드사 문을 두드리지만 음악 비즈니스계의 문턱을 넘는 것은 녹록하지 않다. 

가족 문제 또한 그녀가 짊어져야 할 몫이다. 아버지는 그녀에게 음악적 재능을 물려줬지만, 알콜중독에 빠진 거리 음악가이고 그녀의 보호가 필요한 자폐증을 앓고 있는 남동생 루이가 있다. 

싱어송 라이터 베스 킹은 뉴욕의 음악 비즈니스계에 스스로 안착할 수 있을 까?


리틀 보이스: 무명 인디 싱어 송라이터의 성장 일기를 담은 뮤지컬 드라마 


미드 리틀 보이스는 무명 뮤지션 베스의 뮤지션으로서의 꿈과 가족을 돌봐야 하는 현실을 동시에 보여주는 구조를 갖고 있다. 아직 오리지널티가 확고하지 않은 뮤지션으로서의 여러가지 고민과 가족 관계에서 오는 현실적인 고충들을 다룬다. 그밖에 로맨스적인 요소도 약간 가미 되어 있다. 아쉬운 점으로 약간 식상한 가족과 관련된 신파적인 요소가 있다.


전체적으로 드라마의 스토리 자체는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보는 내내 풍경으로 보이는 뉴욕 거리가 이뻤고 주연 배우 브리타니 오그래디도 매력이 넘쳤다. 게다가 매 화마다 브리타니 오그래디의 꿀발린 듯한 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이 이 드라마의 매력 중 하나이다. 아래는 한번 듣자마자 반한 OST중의 More Love라는 곡이다. 작곡자인 싱어송 라이터 세라 바렐리스의 목소리보다 개인적으로 더 취향에 맞았다. 곡의 원작자인 세라 바렐리스가 극 중에 카메오로 잠깐 출연하기 했다. 






총평


미드 리틀 보이스는 음악이 좋았던 미드였다. 힐링 그 자체. 드라마는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 중인 이들이라면 현실적으로 공감이 갈만한 내용을 담고 있는 미드이다.



#뮤지션 #싱어송라이터 #뉴욕 


캐릭터

역할(본명)



베스 엘리스 킹(브리타니 오그래디)

이선(션 틸): 베스의 작업실 옆 칸 남자

사무엘(콜튼 라이언): 베스의 밴드 동료, 기타리스트

프리샤(샬리니 베씨나): 베스의 친구

루이 킹(케빈 발데즈): 베스의 동생, 브로드웨이 뮤지컬 덕후 

베니(필립 존슨 리처드슨): 베스의 술집 동료 


퍼시(척 쿠퍼)

아난야(나디아 모헤번)

필(샘 라자루스)

잭(마크 더프)

테드(앤드류 더프)알(네드 아이젠버그)

아닐(샘랫 챠크라바티)

선딥(고펄 디번)

빌리나(사키나 제프리)


  • 시리즈명: 리틀 보이스 
  • 시즌 No: 1 
  • 에피소드 No: 전 9화
  • 방송사: 애플TV+
  • 장르: 뮤지컬, 드라마

reference from  https://en.wikipedia.org/wiki/Little_Voice_(TV_series)

https://thenewstrace.com/sara-bareilles-on-writing-songs-for-her-tv-series-little-voice-variety/64058/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작사 APPLE TV+에 있습니다. (c) APPLE TV+


Copyright(C)2020 midtvculture.net All Rights Reserved. 컨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