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드 트루스 시커스 후기

영드 트루스 시커스 후기 (c) prime video

 

 

목차

 

영드 트루스 시커스 후기 

  1. 주요 캐스팅(배우)
  2. 감상후기(줄거리)
  3. 캐릭터(등장인물)

 

영드 트루스 시커스 후기  

 

이 리뷰는 줄거리와 주요 스포일러가 다수 등장합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2020년 10월 30일 공개된 최신 영드 트루스 시커스(진실탐사대)를 봤다.  크리에이터는 닉 프로스트, 사이먼 페그, 제임스 세라피노위츠, 냇 손더스이다. 감독은 짐 필드 스미스가 맡았다. 전 8화로 30분 내외의 러닝타임을 갖고 있다. 영드 트루스 시커스는 유령 출몰 현장을 찾아가는 유튜버를 소재로 다루고 있는 슈퍼내추럴 드라마이다. 

 

주요 캐스팅(배우)

닉 프로스트

AMC 미드 인투 더 배드랜즈(프라임 비디오)에서 바지 역으로 출연한 닉 프로스트거스 로버츠 역을 맡았다. 미드 버피 뱀파이어 슬레이어의 조스 휘던이 크리에이터를 맡은 HBO SF 미드 더 네버스(2021년)에서 데클렌 오런 역으로 출연했다.  스카이 원 영드 식 노트(넷플릭스)에서 닥터 레인 그레니스 역으로 출연했다. 스포츠 코미디 영화 파이팅 위드 마이 패밀리(2019)에서 패트릭 베비스 역으로 출연했다. 

 

에마 다시 

넷플릭스, BBC One 영드 원더리스트에서 나오미 리처드 역으로 출연한 에마 다시아스트리드 역을 맡았다. 필리파 로소프 감독의 코미디 영화 미스비헤이비어(2020)에서 하젤 역으로 출연했다.


샘슨 카요

영드 시트콤 슬라이스드(2019)에서 조슈아 역으로 출연한 샘슨 카요엘튼 존 역을 맡았다.

 

말콤 맥도웰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영화 시계태엽 오렌지(1971)에서 알렉스 역으로 출연한 말콤 맥도웰리처드 역을 맡았다. 나스타샤 킨스키 주연, 폴 슈레이더 감독의 영화 캣 피플(1982)에서 폴 갈리어 역을 맡았다. 

 

사이먼 페그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서 벤지 던 역으로 출연한 사이먼 페그데이브 역을 맡았다. 영화 스타트렉 시리즈에서 몽고메리 스콧 역으로 출연했다. 아마존 오리지널 미드 더 보이즈에서 휴 캠벨 역으로 출연했다.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인헤리턴스(2020)에 릴리 콜린스, 체이스 크로퍼드와 함께 출연했다.


수지 워코마 

E4 영드 시트콤 추잉껌에서 신시아 역으로 출연한 수지 워코마헬렌 역으로 출연했다. 넷플릭스, E4 호러 코미디 영드 크레이지 헤드에서 라켈 역으로 출연했다. 


로잘리 크레이그 

채널4, 넷플릭스 영드 연애의 부작용(러브식)에서 베타니 역으로 출연한 로잘리 크레이그에밀리 로버츠 역을 맡았다. IT 범죄 영드 맥도널드 앤 도즈(2020)에서 메건 와탈 역으로 출연했다.

 

감상후기 

시즌 1
 

줄거리

 

한밤중에 병원에서 깨어난 아스트리드는 유령과 같은 괴상한 형체들에 놀라서 도망을 간다.  한편, 인터넷 통신회사 스마일의 사장으로부터 총애를 받고 있는 넘버원 설치기사 거스 로버츠는 사장의 지시로 신입직원 엘튼 존의 사수가 된다. 두사람은 1화에서 코널리의 외딴집에 케이블 고장 수리건을 처리하기 위해서 방문한다. 

 

 

트루스 시커스: 호러맛 + 슈퍼내추럴 + 코믹터치

 

요즘 유튜버가 하나의 선망되는 직업으로 등장할 정도로 인기다.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초중등 진로교육 현황조사(2018)에 따르면 초등생들의 희망 직업 5위에 오르기도 했다. 정말 다양한 컨텐츠들이 크리에이터들에 의해 만들어지는데, 먹방, 코미디, 댄스, 여행, 패션, 스포츠, 게임.. 등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다. 

 

그 중에서 영드 트루스 시커스는 슈퍼내추럴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드라마이다. 주인공 거스는 겉보기에는 인터넷망 설치 기사이지만 사실 초자연적인 현상 - 주로 유령들 출현 - 의 진실을 추적하는 유튜브 탐사 채널인 트루스 시커스의 운영자이다. 

 

영드 트루스 시커스의 주요 내용은 괴이한 사건이 발생했던 영국 전역의 장소를 트루스 시커스 대원들이 방문해서 진실 여부를 판정하는 것이 주요 줄거리이다. 물론 이러한 기본 골격 이외에 또다른 위험 요소가 그들에게 도사리고 있다. 

 

장르적으로 호러 코미디를 표방하고 있는 트루스 시커스는 처음 시작부터 얼마간은 약간 오싹하긴 하다. 그런데, 반복된 패턴때문에 주인공 중 한명의 대사 "무섭지만 안전한(Scary but safe)" 처럼 무섭지는 않고 호러맛이 나는 정도이다. 또 본격적으로 웃기는 코미디라기보다는 간혹 헛웃음과 썰렁한 웃음을 주는 코믹 터치가 살짝 보였다. 유머코드가 취향을 탈 것으로 보인다.

 

 

 

총평

프라임 비디오 영드 트루스 시커스는 전반적으로 호러라기엔 덜 무서웠고 코미디라기에는 덜 웃겼다. 스토리 전개면에서 가족물적인 모험물 인상이 짙은 드라마였다. 등급은 16세이상 관람가이다. 

 

 

#퇴마사 #가족물 #어드밴쳐물 

 

캐릭터

역할(본명)

 

시즌1 기준 스포일러

 

거스 로버츠(닉 프로스트): 영국 최대의 모바일 통신 회사이자 광대역 인터넷 회사 스마일(SMYLE)의 설치기사, 유튜브 트루스 시커스 채널 운영자(유튜버)
아스트리드(에마 다아시)
엘튼 존(샘손 카요): 거스의 신참 동료
리처드(말콤 맥도웰)
데이브(사이먼 페그): 스마일의 사장
헬렌(수지 워코마): 엘튼 존의 누나
닥터 피터 토인비(줄리앤 배렛)
에밀리 로버츠(로잘리 크레이그)

 

트루스 시커스 정보(Trivia)

링컨셔 포쳐 방송(The Lincolnshire Poacher): 거스가 듣는 난수방송(비밀 장파 방송)

 

  • 시리즈명: 트루스 시커스(원제: Truth Seekers)
  • 시즌 No: 1 
  • 에피소드 No: 전 8화
  • 방송사: 프라임 비디오 
  • 장르: 코미디, 슈퍼내추럴 
 

reference from  en.wikipedia.org/wiki/Truth_Seekers, www.moe.go.kr/ko/board/download.do?boardSeq=163116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작사 Prime Video에 있습니다. (c) Prime Video

Copyright(C)2020 midtvculture.net All Rights Reserved. 컨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