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미드 영드 추천 순위 TOP 6

웨이브 미드 영드 추천 순위 TOP 6웨이브 미드 영드 추천 순위 TOP 6



요즘 미드는 어디에서 보시나요?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프라임 비디오 등 국내에서도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여러 군데, 다 있는 드라마도 있지만 독점 공개로 시청자들을 유인하기도 합니다. 그동안 웨이브(WAVVE)에서 재밌게 본 미드와 영드 중에서 가장 추천할만한 드라마를 뽑았습니다. 


웨이브(Wavve) 미드 영드 추천 순위 TOP 6

지금까지 웨이브에서 본 드라마 중에서 베스트 드라마(미드, 영드)를 선정했습니다. 수많은 명작 미드 중에서 미드TV컬쳐에서 선정한 웨이브 미드 영드 추천 순위 TOP 6를 소개하겠습니다. 



미드 FBI (C) CBS미드 FBI (C) CBS


#1. 미드 FBI

딕 울프 사단, 로 엔 오더 팀이 만든 CBS의 FBI 수사극. ABC 로맨스 경찰 미드 루키 블루(2010 ~2015)의 풋내기 신입 경관의 모습으로 기억에 남은 미시 페러그림의 노련미 있는 FBI 요원 연기가 인상적이었다. 지코 자키가 무슬림 FBI 요원 OA 지단 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시놉시스(간략 줄거리): FBI 뉴욕지부의 메기 벨과 오마르 아돔 'OA' 지단을 중심으로한 범죄 해결 수사극


#FBI 수사물 

  • 장르: 범죄, 수사극
  • 출연: 미시 페러그림, 지코 자키, 에보니 노엘, 제레미 시스토, 셀라 워드, 코니 닐슨 외 
  • 관련글: 미드 FBI 소개와 감상평


시카고 PD (C) NBC시카고 PD (C) NBC



#2. 시카고 PD

NBC 미드 시카고 파이어의 스핀오프 시리즈로 부패 형사와 그의 팀을 다룬다. 본격 수사물보다 액션 위주의 범죄 경찰물이다. 액션과 유머가 적절히 섞여 있고 캐릭터들의 관계도 재미를 준다. 


시놉시스(간략 줄거리): 부패 형사 행크 보이트는 모종의 딜에 의해서 새롭게 창설된 정보 유닛을 이끌게 된다. 


#부패형사 


 

#3. 노멀 피플

아일랜드 소설가 샐리 루니의 뉴욕타임스 베스트 셀러를 각색한 훌루와 BBC Three 로맨스 드라마. 아일랜드 작은 타운, 더블린, 이탈리아, 스웨덴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연애 과정 속의 여러가지 우여곡절들이 관객에게 재미를 준다. 


시놉시스(간략 줄거리): 아일랜드 작은 타운의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남녀의 연애를 다룬다.


#남녀 #연애 #수위 꽤 있음


핸드메이즈 테일: 시녀 이야기 (C) HULU핸드메이즈 테일: 시녀 이야기 (C) HULU


 

#4. 핸드메이즈 테일: 시녀 이야기 

암울한 미래 사회의 공포를 그린 훌루의 디스토피아 심리 스릴러 드라마. 마거릿 앳우드의 시녀이야기가 원작소설로 크리에이터는 브루스 밀러이다. 특히 심리 묘사가 뛰어난 작품이다.


AMC 미드 매드맨의 페기 올슨 역으로 출연한 엘리자베스 모스,  최근 넷플릭스로 공개된 스테이트리스에 출연한 미드 척(Chuck)의 이본 스트러홉스키, 길모어 걸스의 알렉시스 블레델, 알파치노 주연의 영화 베니스의 상인에 출연한 조지프 파인스 등이 모습을 보인다.


시놉시스(간략 줄거리): 근 미래 사회 속에서 갑자기 시녀로 일하게 된 여인의 이야기


#수위 높음



저스트파이드  (c)FX저스트파이드 (c)FX


 

#5. 저스티파이드 

엘모어 레너드의 소설 파이어 인 더 홀 원작의 FX의 네오 웨스턴 범죄물. 평론가와 관객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시즌 1의 로튼 토마토 지수는 93%, 관객지수는 92%, 메타크리틱의 시리즈 전체에 대한 점수는 86점이다. 시즌 1은 HBO 미드 데드우드에서 세스 블록 역으로 출연한 티모시 올리펀트와 미드 더 쉴드에 출연한 월턴 고긴스의 대결 구도가 재미를 준다. 


시놉시스(간략 줄거리): 한 US 마샬이 자신의 고향 켄터키 타운 할란으로 배치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모던 웨스턴 액션 드라마 


#현대 서부극 #범죄 


갱스 오브 런던 (c) SKY ATLANTIC갱스 오브 런던 (c) SKY ATLANTIC



#6. 갱스 오브 런던 

이코 우웨이스 주연 영화 레이드 시리즈의 감독 가렛 에반스가 공동 크리에이터인 스카이 애틀랜틱의 갱스터 영드.영화 무간도, 디파티드, 마피아 영화의 팬이라면 추천할 만한 영국 드라마, BBC 갱스터 영드 피키 블라인더스(넷플릭스)에서 존 셸비 역으로 출연한 조 콜이 새로운 보스 역을 맡았다. 


시놉시스(간략 줄거리): 영국 런던의 범죄 조직 보스 핀 윌리스의 죽음 이후 힘의 공백이 발생하고 그로 인한 조직 간의 알력과 다툼을 그린다. 


#갱스터 #범죄 #마피아 #액션 수위 높음



이미지의 저작권은  각 제작사에 있습니다. 


Copyright(C)2020 midtvculture.net All Rights Reserved. 컨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